전반적인 소비자 반응도 냉랭합니다. 저렴하지도 않은 요금제를 내놓고 퀵 배송이나 간편 가입이 다 뭔 소용이냐는 겁니다.



그렇기에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들이 토스모바일의 캐시백 기준처럼 사용하는 건 어쩌다 한 번일 겁니다. 드물게 있는 일을 위해 타사보다 더 비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지는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.

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.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폰테크 광고를 많이 볼 수 있죠. 요즘에는 폰테크 뿐 만 아니라 폰깡, 휴대폰깡, 스마트폰깡, 유심깡, 핸드폰 소액대출 등 비슷한 용어가 쓰이고 있습니다.

이웃추가 톡톡하기 이 블로그  폰테크 정보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그리고 어디에 신고하겠다 등 다양한 압박을 가하죠. 어떤 압박들이 있는지는 각자 상상에 맡기겠습니다.

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 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(신규/기변/번이)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.

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.

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,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.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폰테크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.

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.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.

즉,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.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 뿐 입니다.

신규 가입하면서, 번호이동하면서 유심 비용을 추가로 내야하는 것 방지했습니다.

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 돈을 폰테크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.

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하지만 그 유심은 해당통신사로 후에 개통하면 다시 쓸 수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